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대륜동, 드림스타트 감상문 발표대회 개최
대륜동, 드림스타트 감상문 발표대회 개최
  • 김지은 객원기자
  • 승인 2008.10.1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서귀포시 대륜동 주민센터(동장 황태희)와 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이용규)가 지난 9일 드림스타트 견학체험 아동 및 보호자, 청소년지도위원 등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드림스타트 견학체험 성과분석 보고 및 감상문 발표대회'를 개최했다.

이날에는 견학체험 사진 영상물 상영, 추억의 앨범사진 전달, 성과 보고, 감상문 발표 등이 이뤄졌다.

대륜동은 이날 감상문을 발표한 11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4학년 이하와 5학년 이상으로 학년을 구분해 최우수 1명, 우수 1명, 장려 2명 총 8명을 시상했다. 

최우수작은 최어진(새서귀초 3)학생의 '꿈을 꾸며 기다렸던 견학체험'과 강윤석(법환초교 6)학생의 '나의 꿈을 찾는 체험여행'이 각각 선정됐다.

강윤석 학생은 박물관 견학체험 활동을 통해 본인의 장래 직업에 대해 고민해 체험의 의미를 잘 살렸다는 평을 받으며, 최어진 학생은 견학체험에 대한 기다림이 애절하게 잘 표현돼 있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대륜동 주민센터는 대륜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주최로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드림스타트 아동 16명과 인솔단체 임원 및 공무원 4명 등 20명이 참가한 가운데 청와대 등을 방문한 바 있다.

<미디어제주>
<김지은 객원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