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4:21 (금)
제6회 신한금융올림픽 야구대회, 제주서 개최
제6회 신한금융올림픽 야구대회, 제주서 개최
  • 고선희 인턴기자
  • 승인 2008.10.1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회 신한금융올림픽 동호인 야구대회가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제주오라야구장에서 열렸다.

이날 야구대회에는 제주은행 '라코스'를 제외한 신한은행 '블루윙스', 굿모닝신한증권 '썬즈', 신한카드 'G-Lion' 3개팀 90여명의 선수들이 제주를 찾아 신한금융그룹내 직원들의 건강증진과 선수들간의 화합 및 친목도모, 가족회사간 관계 증대의 시간을 가졌다.

윤광림 은행장은 인사말을 통해 "신한금융그룹이 추구하는 기업문화 정착의 통로이자, 하나의 목표를 향해 전진하는 원동력이 되고 있는 신한금융올림픽 야구대회가 제주에서 열리게 돼 기쁘다"며 "대회 기간 동안 페어플레이와 서로를 응원하는 모습을 통해 너와 내가 아닌 ‘우리’라는 공동체 의식으로 함께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2003년 최초로 개최된 신한금융그룹내 동호인 야구대회는 축구, 농구 등 신한금융올림픽 탄생의 산파적 역할을 담당해왔으며 2004년 제2회 신한금융올림픽 동호인 야구대회가 제주도에서 개최돼 150여명의 대규모 선수단이 제주를 찾았다. <미디어제주>

<고선희 인턴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