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이도2동, 사랑나눔 봉사활동 활발히 실시
이도2동, 사랑나눔 봉사활동 활발히 실시
  • 고선희 인턴기자
  • 승인 2008.09.26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이도2동주민센터(동장 강철수)와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고우방)는 공동체 사회를 위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자원봉사 활동'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이도2동에 따르면 지난 4월 20일 도남경로당을 시작으로 5월, 6월, 7월까지 600여명의 노인들을 대상으로 의료 및 이ㆍ미용과 영정사진 촬영 등 매머드급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도2동은 오는 28일에는 구남동과 도남1,2차수선화아파트 경로당 회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도남2차수선화아파트 경로당에서 의료 등 다양한 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참여하는 병의원으로는 중앙안과(원장 강인휴), 세종의원(원장 김순택), 영주메디칼약국(약사 박민선), 송정숙미용실, 아트플러스미용실이 참여하고 (주)다음에서는 무료영정사진을 촬영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이도2동주민자치위원회 위원 10여명도 함께 참여해 안내 및 이·미용 머리감기 봉사를 실시한다.

강철수 이도2동장은 "이러한 아름다운 봉사활동을 내년에도 주민자치위원회와 공동으로 추진해 우리 주변어려운 노인들이 살맛 나는 행복한 삶을 위해 더 많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제주>

<고선희 인턴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