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제주시농협조합장 선거 4파전
제주시농협조합장 선거 4파전
  • 진기철 기자
  • 승인 2005.08.09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석, 문시병, 김재환, 김창종 후보 최종등록

오는 20일 실시하는 제주시 농협조합장선거에 4명의 후보가 최종 등록했다.

제주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 고충정)는 9일 오후 제주시 농협조합장선거 후보 등록을 마감한 결과  이종석(51) 제주시농협 대의원, 문시병(56) 한국농업경영인 제주도 연합회장, 김재환(54)  제주시농협 감사, 김창종(62) 제주시농협 감사 등 4명이 최종 후보자로 등록했다고 밝혔다.

이와함께 이날 후보자 기호를 추첨, 기호1번에 이종석 후보, 2번 문시병 후보, 3번 김재환 후보, 4번 김창종 후보 순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선관위는 또 이날 후보추첨에 이어 고충정 제주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을 비롯 선거관리위원, 조합장 후보자, 농협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공명선거실천 다짐을 위한 선거관계자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후보자전원이 공명선거실천을 위한 공개서약과 함께 결의문을 낭독, 상대후보자에 대한 인신공격성 비방이나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행위를 하지 않을 것 등을 다짐했다.

한편 이날 제주시선관위 고충정 위원장은 후보자들에게 " 이번 제주시농협조합장 선거가 전국에서 가장 깨끗한 선거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올바른 선거운동을 해 줄 것"과" 조합원들 역시 깨끗한 선거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모두의 이익을 대변할 수 있는 참된 일꾼을 뽑아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