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7-16 17:45 (화)
“올 여름 놓치지 말아야 할 제주 여행지 어디?”
“올 여름 놓치지 말아야 할 제주 여행지 어디?”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4.06.0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 6~8월에 즐기는 제주의 여름 테마 여행 콘텐츠 소개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관광공사가 5일 올 여름 제주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제주 관광 콘텐츠를 발표했다.

‘햇빛 찬란한 제주 여름, 푸른 빛 추억 만들러 떠나볼까?’라는 주제로 발표된 이번 콘텐츠는 ‘제주의 여름 추억’을 테마로 여름시즌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새로운 관광 콘텐츠와 테마 여행지를 소개, 제주 여름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주에서 즐겨야 할 콘텐츠로 소개된 내용을 보면 우선 해변을 맨발로 걷는 어싱(Earthing)과 보석 같은 물놀이 장소, 돌고래 명당 등 제주 바다에서 한여름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소들이 소개됐다.

여기에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알리는 절정의 수국을 제주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도 여름철 제주 여행의 커다란 즐거움이 될 수 있다.

이 밖에도 셔터만 눌러도 화보가 되는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는 사진 명소도 자세히 소개돼 있고, 마음까지 채우는 건강한 집밥 추억 ‘헛헛한 마음까지 챙기는 가심비 식당’, 달빛 아래에서 한여름 밤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야간관광 명소, 그리고 비 날씨에도 색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여름비와 떠나는 감성 여행’도 만나볼 수 있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에서 즐겨야 할 어싱, 여름꽃, 이색 장소 탐방, 가심비 맛집, 여름밤 추억, 캠핑, 비가 올 때 떠나는 감성 여행을 소개하고 있다”면서 “비짓제주에서 소개하는 여름 추천 관광 콘텐츠와 함께 제주 곳곳을 즐기면서 푸른빛 여행 추억을 가져가길 권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제주의 여름 테마 여행 콘텐츠는 제주도 공식 관광 정보 포털 비짓제주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