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7-18 18:52 (목)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풍성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풍성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4.04.1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6일 오픈 … 레저시장 수요 대응하기 위한 레저형 호텔 첫 선
첫 달 매일 추첨 통해 경품, 1‧15번째 예약 고객 침구세트 증정 등
신라스테이가 레저형 호텔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스테이가 레저형 호텔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신라스테이가 레저형 호텔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는 다음달 16일 이호테우 해변 인근에 15번째 신라스테이이자 첫 번째 레저형 호텔 ‘신라스테이 플러스’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레저시장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첫 선을 보이는 신라스테이의 레저형 호텔로, 기존 신라스테이보다 넓고 다양한 타입의 객실과 레저를 위한 부대시설, 아웃도어 풀, 풀사이드 바 등 휴양과 레저를 위한 상품성을 강화했다.

신라스테이는 이번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오픈을 기념해 매일 추첨을 통해 숙박료 지원 등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외에도 첫 번째와 열다섯 번째 고객 침대‧침구세트 증정, 부대시설 내 스팟 투어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오픈 첫 달인 5월 중 매일 현장 추첨을 통해 객실료 지원, 조식 무료 쿠폰, 신라시트에 전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숙박권 등 경품이 증정된다. 이벤트 기간 중 숙박하는 모든 투숙객이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숫자 1과 15가 적힌 종이를 뽑으면 당첨되는 방식이다.

또 오픈 당일 첫 번째와 열다섯 번째 예약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침대와 침구 세트, 타월 등이 증정된다.

이 밖에도 야외 수영장, 야외 카페, 테라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활용한 호텔 내 스팟 투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체크인시 호텔 내 지정된 장소 10곳의 위치를 설명한 안내문을 제공받은 고객이 10곳의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프런트 데스크 직원에게 보여주는 경품을 중정하는 이벤트로, 5월 18일부터 26일까지 9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