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6:48 (금)
몬스타엑스, 7월 체조경기장서 팬콘서트 '몬엑 프렌즈' 개최
몬스타엑스, 7월 체조경기장서 팬콘서트 '몬엑 프렌즈' 개최
  • 미디어제주
  • 승인 2023.05.3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팬콘서트 '몬엑 프렌즈'[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몬스타엑스 팬콘서트 '몬엑 프렌즈'[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몬스타엑스가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팬들과 가장 친한 친구가 되어 돌아올 이들은 '몬엑 프렌즈'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몬스타엑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오는 7월 8일과 9일 양일간 '몬베베'(몬스타엑스 공식 팬클럽) 7기 팬콘서트인 '몬엑 프렌즈(2023 MONSTA X 7TH OFFICIAL FANCLUB MONBEBE FAN-CONCERT MX FRIENDS)'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소속사가 공개한 '몬엑 프렌즈' 포스터는 미국 유명 시트콤의 한 장면을 패러디했다. 레트로한 감성을 담은 포스터로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가 눈에 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전석 매진으로 펼쳐진 '몬엑 에이전트' 팬콘을 통해 다양한 수록곡과 타이틀곡 무대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코너로 몬베베와의 특별한 추억을 쌓은 바 있다. 특히 이번 팬콘은 리더 셔누가 전역 후 처음으로 멤버들과 함께하는 팬콘이기에 더욱 의미를 더하며 글로벌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소속사를 통해 "몬베베와 팬콘 '몬엑 프렌즈'로 다시 만날 수 있게 되어 너무 반갑고 기쁘다. 셔누가 전역 후 처음으로 함께하는 팬콘인 만큼 더욱 기대하셔도 좋고, 군대에서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을 민혁의 몫까지 최선을 다해 몬베베에게 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려고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1월 미니 12집 '리즌' 활동을 마무리한 몬스타엑스는 공백기 없이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자체 콘텐츠인 '몬 먹어도 고'와 지난 5월 22일 발매된 주헌의 첫 솔로 앨범 '라이트', 오는 6월 23일 공개되는 아이엠의 솔로 앨범 '오버드라이브(OVERDRIVE)' 그리고 셔누와 형원의 유닛 출격 소식까지 따로 또 같이 열정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몬엑 프렌즈'는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7월 8일(토) 오후 6시, 9일(일) 오후 5시에 개최된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