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빛누리 기자단, 어르신들의 삶을 취재하다.
빛누리 기자단, 어르신들의 삶을 취재하다.
  • 제주노보
  • 승인 2023.05.3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정상섭)에서는 제주특별자치도의 지원 사업으로 <세대 공감을 위한 노인 인식 개선 프로젝트 ‘빛누리 기자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26일 ‘빛누리 기자단 3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빛누리 기자단은 세대 공감의 장을 마련하고, 노인 인권 및 인식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2021년 5월 기자단 1기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26편의 노인과 관련된 정보나 인터뷰를 통한 이야기들을 담아 SNS 콘텐츠로 제작했다. 빛누리 기자단 3기는 2023년 6월부터 11월까지 활동하며 기존보다 더욱 풍부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빛누리 기자단의 활동은 기관 누리집(www.jejunoin.org)이나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jeju1389)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주특별자치도노인보호전문기관 정상섭 관장은 “빛누리 기자단이 제작한 콘텐츠들을 통해 노인들을 조금 더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 이번 해에도 빛누리 기자단의 활동을 주목해달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