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색다른 제주문화관광 ‘달달익선(月月益善)’ “제주가 즐겁다”
색다른 제주문화관광 ‘달달익선(月月益善)’ “제주가 즐겁다”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3.04.26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의 통합 브랜드 제안 “매월 다양한 문화관광콘텐츠로 만나요”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관광공사가 연중 관광공사가 주관하는 모든 문화관광콘텐츠를 아우르는 통합브랜드 ‘달달익선(月月益善)’을 만들어냈다.

많으면 많을수록 더욱 좋다는 뜻의 사자성어 ‘다다익선(多多益善)’을 활용한 것으로, 어느 달에 와도 좋은 제주에서 도민과 관광객 모두가 다양한 문화관광콘텐츠를 즐기시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다.

관광공사가 올해 준비한 문화관광콘텐츠 중에는 우선 밤에도 즐거운 야간관광콘텐츠로 삼다공원야간콘서트, 이호테우필터페스티벌, 컬러풀산지, 신산빛축제가 있다.

또 제주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테마관광 콘텐츠로 제주에코뮤직페스티벌(콘서트), 제주맛순례(먹거리), 제주펫페어(반려동물), △숲으로오라(어린이 환경체험) 등 이벤트를 매월 제주 곳곳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처럼 달달익선에 해당되는 문화관광콘텐츠의 전체 일정은 제주도 공식 관광 정보 포털인 비짓제주 홈페이지(https://visitjeju.net/kr/daldalikse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광공사는 올해 행사 포스터 좌측 상단에 달달익선 문구를 표시하는 등 이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향후 행사 릴레이 이벤트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관련,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달달익선(月月益善)이라는 브랜딩을 통해 제주관광공사가 추진하고 있는 문화관광사업들에 대한 이해와 홍보를 강화할 방침”이라며 “공사는 앞으로도 문화관광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