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별숲에서 온종일 미디어 놀이 해보아요”
“별숲에서 온종일 미디어 놀이 해보아요”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3.04.2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서관, 4월 30일 어린이 축제 한마당 개최

제주도서관이 미디어교육연구회 ‘ON’(옛 제주NIE학회)과 협업해 ‘2023년 어린이 축제 한마당’별숲으로 떠나는 미디어 대탐험‘이라는 주제를 내건 미디어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4월 3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별이내리는숲 3층과 4층에서 진행된다. 신청은 4월 30일 3층 데스크에서 현장 접수를 하면 된다.

프로그램은 다양하게 꾸몄다. 유아들부터 성인들까지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가득하다. 참여 가능한 프로그램은 15개이다.

다음은 이날 진행될 프로그램과 대상

△별빛지기등대 라디오(초등 3학년 이상) △별빛스튜디오 방송 미디어(초등 4학년 이상) △햇살 업사이클링 팝업북 출판사(초등 3학년 이상) △햇살전자출판사(초등 4학년 이상) △가방 들어주는 아이 보드게임(초등 전학년) △까칠한 재석이의 독서왕 보드게임(초등 4학년 이상) △책읽고 만드는 자존감 보드게임(초등 3학년 이상) △유아용 도서와 미디어 보드게임(유아 대상) △별숲 광고제작 광고 창작소(초등 3학년 이상) △신문활용수업 NIE랑 놀자(초등 전학년) △상상동화극장 그림책 놀이(5세~초등 4학년) △구글앱 3D 촬영 디지털 놀이터(유아~성인) △피노키오 지미니의 디지털 동화구출 작전(유아~성인)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학부모 대상) △내가 만드는 조이책 제작 프로그램(유아~성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