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8:11 (목)
모네의화원, 나눔으로 함께하는 착한가게 가입
모네의화원, 나눔으로 함께하는 착한가게 가입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3.03.1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모네의화원 김성준 대표와 딸 김소연씨,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희 사무처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모네의화원 김성준 대표와 딸 김소연씨,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희 사무처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시 연동 소재 플라워카페 모네의화원(대표 김성준)은 지난 15일, 매장에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가 진행하는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착한가게에 가입한 모네의화원은 매월 수익의 일부를 기탁하게 되며, 모인 성금은 제주도내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해소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모네의화원은 지난해 3월에도 매장에서 진행된 나눔 주제의 시화전에 장소를 무료로 제공하고 시화전 기간동안 발생한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에 기부한 바 있다.

김성준 대표는 “우리 동네에 나눔의 향기가 가득 퍼지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기부에 참여했다”며 “지역사회에 행복을 전할 수 있도록 꾸준히 나눔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착한가게란 중소규모의 자영업에 종사하며 매출액의 일정액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모든 가게를 말한다.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어떠한 업종의 가게도 참여가 가능하다.

착한가게 가입 문의는 전화(064-755-9810)로 가능하며 홈페이지(http://jj.chest.or.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