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3․8세계여성의날 기념 YWCA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제주경찰청 간담회 개최
3․8세계여성의날 기념 YWCA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제주경찰청 간담회 개최
  • (사)서귀포YWCA
  • 승인 2023.03.0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WCA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회장 고맹수)는 3·8세계여성의 날 기념으로 제주경찰청(총장 이상률)과의 간담회를 3월 7일 오후 2시 제주경찰청에서 제주YWCA(회장 고미연), 서귀포YWCA(회장 고맹수), 제주경찰청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 날 간담회는 제주지역 여성·청소년 폭력예방을 위한 협의의 자리로 마련되어 이상률 총장, 고맹수 회장, 고미연 회장의 인사로 시작되어 각 기관 소개, 제주 지역 여성·청소년 대상 범죄발생 및 경찰의 대응 현황보고, 제주YWCA 여성폭력 예방 활동, 서귀포YWCA 여성·청소년 폭력예방 활동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다. 이후 YWCA제주도협의회와 제주 경찰청과의 협력을 위해 제주보안관 시스템(JSS)의 협력, 여성 및 청소년의 범죄 피해 예방 및 2차 피해 예방을 위한 현장 활동시 적극 협력체계를 구축해 지역 범죄 예방에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YWCA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는 제주도내에서 활동하는 (사)서귀포YWCA와 (사)제주YWCA 연대 협의회로 제주지역 여성 및 청소년 범죄예방 및 현안 해결을 위한 연대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