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캐롯베어, ‘제주당근샌드’ 와디즈 펀딩 진행
제주캐롯베어, ‘제주당근샌드’ 와디즈 펀딩 진행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3.02.2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겨울당근 100% 사용…“지역과 상생하는 브랜드 될 것”

제주기업 제주캐롯베어(대표 이경언)가 27일부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www.wadiz.kr/web/wcomingsoon/rwd/191683)에서 신제품 ‘제주당근샌드’ 펀딩을 진행한다.

제주캐롯베어는 전국 생산량의 60%를 차지하는 제주 당근의 판로를 더욱 다양화하기 위해 ‘제주당근샌드’를 출시했다.

‘제주당근샌드’는 제주 당근의 우수성을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알린다는 비전이 담겼다. 이를 통해 제주 농가들과 상생하며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선순환 모델을 구축할 계획이다.

제주당근샌드는 제주 겨울당근을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춘, 이른바 ‘겉바속촉’(겉은 바삭, 속은 촉촉)의 식감을 완벽히 구현했다. 한입 베어 물면 부드럽게 부서지는 쿠키에 제주 겨울당근의 영양분과 단맛, 건강함을 가득 즐길 수 있다.

와디즈 펀딩은 27일 오픈 예정 공개를 시작으로, 3월 9일부터 3월 30일까지 본펀딩이 진행된다.

‘슈퍼 얼리버드’ 기간엔 정가의 최대 30%, ‘얼리버드’ 기간엔 정가의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리워드를 제공한다.

제주캐롯베어 관계자는 “첫 출시에 따라 소비자들과 교류를 본격 확대하기 위해 와디즈 펀딩을 실시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에게는 건강, 농가에겐 활력을 주며 지역과 상생하는 제주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