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9:27 (금)
제주특별자치도학부모회장연합회, 2022년 송년의 밤 개최
제주특별자치도학부모회장연합회, 2022년 송년의 밤 개최
  • 미디어제주
  • 승인 2022.12.21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학부모회장연합회(회장 최임영)가 지난 16일 제주시내 난타호텔에서 2022년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학부모회장연합회는 이날 송년의 밤 행사를 통해 올 한해 활동을 되돌아보고, 내년도에는 더욱 다양한 행사를 펼칠 것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 이완국씨가 ‘웃음으로 여는 행복한 세상’을 주제로 웃음 강연을 펼치기도 했다. 이완국 강사는 “마음을 내려놓아야 한다”며 아이를 향한 부모의 과도한 집착을 내려놓으면, 더 멋지고 행복한 세상이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학부모회장연합회는 이날 소리꾼 김현화씨의 ‘흥보가’ 공연을 맛보는 기회를 선사하기도 했다.

김광수 교육감도 이날 행사에 참석해 4C를 강조했다. 4C는 의사소통(Communication)과 협업(Collaboration), 비판적 사고(Critical Thinking), 창의력(Creativity)을 말한다. 김광수 교육감은 “4C 능력을 키워야 급격히 변하는 미래에 대비할 수 있다”면서 대응 능력을 강조했고, 학부모회장연합회 활동도 적극 지원할 뜻을 비쳤다.

학부모회장연합회는 이날 ‘가족축제의 날’ 당시 모금한 기금을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제주지부와 제주소아암부모회에 전달했다. 아울러 연합회 활동을 적극 알려준 미디어제주 김형훈 편집국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완국씨 강연.
이완국씨 강연.
소리꾼 김현화씨 흥보가 공연.
소리꾼 김현화씨 흥보가 공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