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제주사랑의열매, ‘우수프로그램 지원사업’ 사업비 전달
제주사랑의열매, ‘우수프로그램 지원사업’ 사업비 전달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2.12.0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변은정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리, 김명실 화북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사, 심정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김미혜 제주가족사랑상담소 사무국장, 김우주 정혜재활원 팀장, 고유경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는 지난 7일 모금회 나눔실에서 ‘사랑의열매 2022년 우수프로그램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2021년 배분사업 우수 수행기관 3개소에 지원사업비 9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사업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사랑의열매 우수 프로그램 발굴 및 개발을 통해 지역사회 긍정적인 변화를 유도하고, 우수사업에 대한 인센티브 지원을 통해 사회복지현장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마련했다. 2021년 배분사업을 대상으로 사업 및 회계평가, 사업효과성 및 파급성 등을 반영한 심사를 통해 3개 기관을 선정했다. 본 사업은 사업을 담당했던 직원 및 기관 종사자 역량강화 및 정서지원 등을 내용으로 기관당 3백만원의 배분금이 지원됐다.  

 강지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앞으로도 도내 사회복지현장과의 소통 강화을 강화하고 사회복지 현장과 지역 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새로운 협업들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제주사랑의열매 우수프로그램 지원사업으로 선정된 사업은 다음과 같다. ▶정혜재활원(원장 이홍기)의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친환경실천 및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EM친환경프로그램 ‘에코 투게더’ 시즌2> ▶제주가족사랑상담소(소장 김명수)의 <가족해체위기가족 구성원들의 건강한 가족기능 회복을 위한 정서지원 프로그램> ▶화북지역아동센터(센터장 오영희)의 <저소득층 아동의 크리에이터 체험을 통한 미디어 교육 “지금은 브이로그 시대, 꿈꾸는 키즈 유튜버”(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