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주원·수애·김옥빈·이다희·김성오, 신생 고스트 스튜디오와 새출발
주원·수애·김옥빈·이다희·김성오, 신생 고스트 스튜디오와 새출발
  • 미디어제주
  • 승인 2022.11.0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배우 주원, 수애, 이다희, 김옥빈, 김성오[사진=고스트스튜디오]
왼쪽부터 배우 주원, 수애, 이다희, 김옥빈, 김성오[사진=고스트스튜디오]

 

배우 주원, 수애, 이다희, 김옥빈, 김성오가 신생 고스트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앞서 고스트 스튜디오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를 성장시킨 주역 최명규 대표가 오랜 시간 함께 호흡해온 임직원들과 설립한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이 가운데 고스트 스튜디오는 신뢰를 바탕으로 오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들과 함께한다.

고스트 스튜디오 최명규 대표는 "긴 시간 동안 서로를 믿고 의지해온 배우들과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각양각색의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 폭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배우들이 더욱 넓은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배우들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와 신인 발굴은 물론 드라마, 영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등 콘텐츠
제작에도 힘쓸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고스트 스튜디오는 웹툰 및 온라인동영상서비스 시리즈 등 총 13편 정도의 작품을 제작 중이며 그 외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으로 K-콘텐츠 위상을 높이기 위해 콘텐츠 기획 개발과 제작 사업 부분을 강화하고 있다.

이처럼 고스트 스튜디오는 견고히 다져온 기반으로 매니지먼트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온라인동영상서비스 제작과 웹툰 및 뉴미디어 콘텐츠까지 아우르며 사업 영역을 전방위적으로 넓혀나갈 전망이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