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07:39 (금)
제주시, 2022 주민자치박람회&평생학습대회 개최
제주시, 2022 주민자치박람회&평생학습대회 개최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9.3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5일 제주시 애향운동장 … ‘하나됨, 그 이상의 가치’ 소통의 장으로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2022 제주시 주민자치박람회 및 평생학습대회가 오는 10월 15일 제주시 애향운동장에서 열린다.

제주시가 시민들과 함께 배우고 즐기는 행사로 마련한 이번 행사는 ‘하나됨, 그 이상의 가치’라는 주제로 26개 읍면동 주민자치센터와 평생교육기관 및 학습동아리, 사회서비스 제공기관 관계자 상호 간의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

오전 10시 개막식으로 문을 여는 행사장 메인무대에서는 난타, 기타연주, 라인댄스, 밴드공연 등 그동안 문화강좌 등을 통해 갈고 닦은 동아리 18개 팀들이 실력을 뽐내는 경연대회가 진행된다.

전시‧체험행사로 주민자치센터‧평생학습 수강생 작품전시 및 프로그램 홍보‧체험관, 문해교육 시화전, 심리상담 등 사회서비스 체험관, 플리마켓 등 52개 부스가 운영된다.

박람회 체험관은 15일 오후 4시까지 운영되며, 전시행사 종료 후 열리는 폐회식은 초청가수 공연과 우수 홍보관 및 공연팀 시상식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제주시 관계자는 “시민들의 자치활동과 평생학습을 통한 시민 개개인의 자기역량 개발이 중요하다”면서 이번 행사가 주민들의 참여로 공감하는 소통의 장으로, 지역의 가치를 키우는 뜻깊은 어울림 한마당이 되기를 기대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