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클린뷰티 브랜드 마로한, 동백꽃 기반 제품 2종 출시
클린뷰티 브랜드 마로한, 동백꽃 기반 제품 2종 출시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2.07.0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린뷰티 전문 브랜드 마로한(MAROHAN)이 동백꽃 추출물을 원료로 한 ‘카멜리아 베리어 코어 에센스’와 ‘카멜리아 베리어 코어 크림’ 등 2종을 출시했다.

마로한 브랜드 운영사인 동안㈜은 4일 친환경 공법인 아임계 수 추출법으로 얻은 동백꽃 추출물과 피부 보습 및 영양에 좋은 유효 성분을 기초로 에센스 및 크림 제형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로한이 시도한 아임계 수 추출법은 순수한 물을 용매로 사용해 식물의 유효 성분을 추출하는 친환경 공법이다. 제주 최초로 제주대학교 화학코스메틱스학과와 마로한이 기술 개발과 상품화에 참여했다. 마로한은 이번 에센스와 크림에 앞서 ‘카멜리아 하이드로 모이스처 폼 클렌저’를 출시하기도 했다.

마로한 카멜리아 제품 라인은 제주 동백꽃 추출물이 갖는 항산화 효능, 피부 스트레스 해소 및 노화방지 효과를 강조한 것으로 피부 탄력, 진정, 보습에 최적화된 포뮬러가 적용됐다. 또한 EWG 그린 등급 안심 처방에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와 영국 비건(Vegan)인증도 완료했다.

마로한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 사태와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극심한 피로감을 호소하는 시기에 클렌징부터 에센스, 크림에 이르기까지 친환경 동백꽃 추출물 성분으로 피부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보습, 영양, 탄력증진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마로한 카멜리아 라인은 마로한 공식 스토어(www.marohan.com)에서 만날 수 있다.

www.maroha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