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김한규 “대학생 등록금 환급‧인하 방안 모색해야”
김한규 “대학생 등록금 환급‧인하 방안 모색해야”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5.26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제주대‧한라대‧관광대 학생들과 함께 청년 정책‧공약 논의
김한규 후보가 26일 제주대, 한라대, 관광대 학생들을 만나 청년 정책과 공약을 의논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한규 후보가 26일 제주대, 한라대, 관광대 학생들을 만나 청년 정책과 공약을 의논하는 시간을 가졌다.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시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김한규 후보가 청년들과 연이어 만만을 가지면서 청년 중심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한규 후보는 26일 제주대학교, 제주한라대학교, 제주관광대학교 학생들과 만나 제주 청년들의 현실적인 이야기를 듣고 청년 정책과 공약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 후보는 “지난 2년여간의 코로나 사태로 온라인 비대면 수업이 장기화되면서 청년들의 학습 능력과 의욕이 저하되는 등 다양한 손실이 발생했다”며 “등록금 환급 및 등록금 인하방안을 모색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어 그는 “수도권 대학과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국내외 대학과 MOU를 맺고 온라인 강의 콘텐츠, 멘토링 서비스 지원, 학습공간을 공유하는 공유캠퍼스를 추진해 교육의 질을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청년 일자리와 관련해서도 그는 “사회적경제 리더 발굴과 인재 양성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을 활성화하고, 지역주도형 일자리 사업을 더 확대해 청년 혁신활동가를 육성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