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8:37 (목)
김새론 측, 음주운전 사실 인정 "깊이 반성…책임 통감"
김새론 측, 음주운전 사실 인정 "깊이 반성…책임 통감"
  • 미디어제주
  • 승인 2022.05.2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새론[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배우 김새론[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배우 김새론 측이 음주운전 사실을 인정하고 이를 사과했다.

김새론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5월 19일 "정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시간이 걸려 공식 입장이 늦어졌다"라고 알리며 "소속 배우 김새론 씨의 음주운전으로 발생한 사고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려 사과드린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김새론은 자기 잘못을 깊이 반성하고 있다"라며 "이에 따라 피해와 불편함을 겪은 많은 분과 파손된 공공시설의 복구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죄의 마음을 전하고, 피해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김새론은 어제(18일) 채혈 검사 후 귀가 조처됐다. 소속사 측은 "경찰 조사에도 성실하게 임할 예정이다. 당사 역시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한 점에 대해 책임을 깊이 통감하고 있다. 이 일로 불편을 겪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8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새론은 이날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하다 구조물을 들이받았다. 당시 김새론은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측정되었다. 다만 면허 취소 수준은 아니었다는 설명이다.

음주 운전 논란으로 김새론은 SBS 드라마 '트롤리'에서 하차하기로 했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