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향진 캠프, '도민의힘 선대위' 출범 ..."반드시 승리, 새 시대 열겠다"
허향진 캠프, '도민의힘 선대위' 출범 ..."반드시 승리, 새 시대 열겠다"
  • 고원상 기자
  • 승인 2022.05.16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임 고문 변정일·현경대 ... 고충홍 전 의장 등 상임 위원장으로
문성유·장성철도 함류, 원팀 구성 ... "민주당에 미래 못 맡겨"
허향진 국민의힘 제주도지사 후보가 16일 오전 10시 열린 '도민의힘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허향진 국민의힘 제주도지사 후보가 16일 오전 10시 열린 '도민의힘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사진=국민의힘 제주도당

[미디어제주 고원상 기자] 허향진 국민의힘 제주도지사 후보 캠프는 16일 ‘도민의 힘 선거대책위원회’를 공식 출범시키고 6월 지방선거 제주도지사 선거에서의 승리를 다짐했다.

선대위 출범식은 이날 오전 10시 제주시 연동에 있는 연락사무소에서 열렸다. 이번에 출범한 선대위는 ‘다시 시작하는 제주! 이젠 도민의 힘으로’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상임 고문은 변정일‧현경대 전 국회의원, 고문은 양우철 전 도의회 의장 등 50여명이 맡았다.

상임선대위원장에는 고충홍 전 도의회 의장과 김영진 국민의힘 도당위원장을 비롯, 문성유 전 한국자산공사 사장, 장성철 전 도당위원장 등이 합류했다. 공동선대위원장에는 고경실 전 제주시장 등 20여명이 참여했다.

이와 함께 등 510여명으로 구성된 제주청년선대위도 출범했다. 이를 통해 청년 세대의 다양한 정책 개발과 젊은층 표심잡기에 나섰다는 방침이다.

허 후보는 “윤석열 정부 출범으로 대한민국 1%의 한계를 딛고 제주의 새로운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았다”며 “제주 발전과 경제위기를 타개할 사업들을 아무런 대안도 없이 반대만 하는 민주당에 제주의 미래를 맡길 수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섬을 뛰어넘어 대한민국을 리드하는 제주’완성에 모든 것을 걸겠다”며 “6.1 도지사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제주의 새 시대를 열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이외에도 선대위는 이날 △제주 4.3의 완전한 해결 △제2공항 조기 착공 △일자리 3만2000개 창출 △미래산업단지 조성 △기초자치단체 부활 △코로나 극복 지원 △출산, 노인, 장애인 복지정책 강화 △1차산업 소득 확대 △안정적인 주거 정책 △쓰레기, 상하수도, 교통문제 개선 등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