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장정훈, 예비후보 등록 본격 선거운동 시작
장정훈, 예비후보 등록 본격 선거운동 시작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5.06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와 미래가 함께 하는 도시, 지방선거 승리에 최선” 다짐
장정훈 도의원 예비후보 / 제주시 애월읍 갑
장정훈 도의원 예비후보 / 제주시 애월읍 갑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도의회 의원 선거 애월읍 갑 지역에 출마하는 장정훈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이 지난 3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선거구가 분리되면서 갑과 을로 나뉜 애월읍 갑 지역에 민주당 제주도당의 인재 영입으로 전략 공천을 받은 장 예비후보는 곽금초등학교와 애월중, 애월고를 졸업했고 제주대에서 관광경영학 석사와 박사 학위를 받았다.

제주대 전임강사, 제주한라대학 비전임 조교수를 역임하면서 한국융복합연구개발센터 이사장, 제주융복합관광연구소 대표이사로 재직 중이다.

이어 자신의 전문분야를 발전시키고 4차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인 인공지능을 접목시키기 위해 극동대학교 인공지능 보안학과 박사과정에 입학했다.

장 예비후보는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제주의 미래도 함께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스스로 혁신과 변화의 중심에 있고자 하는 열망으로 박사과정에 들어가게 되었다”며 “제주 미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준비하고 애월읍 갑 지역을 현재와 미래가 함께 하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이번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주당 제주도당 6차산업특별위원장으로도 임명된 그는 “애월읍은 농수축산업과 관광이 주력인 지역”이라며 “인공지능스마트관광 산업과 스마트팜, 첨단물류 및 직거래 시스템 구축 등 현안에 관심을 갖고 지원 방안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