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8:27 (화)
사회적경제활성화 제주네트워크, 바이소셜캠페인 진행
사회적경제활성화 제주네트워크, 바이소셜캠페인 진행
  • 고지나 시민기자
  • 승인 2022.04.2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경제활성화 제주네트워크,바이소셜 캠페인, 시민체험단 모집

 

사회적경제활성화제주네트워크(상임대표 구만섭, 고맹수)는 지구의날을 기념해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바이소셜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바이소셜체험단을 모집해 ‘바이소셜 ON, 기후위기 OFF’를 주제로 지구를 생각하며 만든 제주사회적경제 제품키트를 체험하고 사용 후기를 도민들과 공유하며 가치소비 활성화에 함께하게 된다. 참여할 체험단은 제주도민 30명을 대상으로 5월 13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유튜브 홍보영상 댓글달기와 개인 SNS계정에 홍보활동을 하게 된다. 바이소셜캠페인은 나, 이웃, 그리고 지구를 한 번 더 생각하는 소비로 지속가능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캠페인으로 사회적경제 제품 소비를 통한 가치소비를 체험단을 통해 5월말까지 홍보하게 된다. 참여를 원하는 제주도민은 온라인(https://forms.gle/kamCztsEoRuQgHEHA)으로 신청, 자세한 문의는 제주네트워크 사무국 서귀포YWCA 762-1400으로 하면 된다.

사회적경제활성화 제주네트워크는 지자체,교육계,종교계,경제계,소비자단체,노동계,여성계,장애인단체,시민사회단체 등 30여개 기관 및 단체가 참여하여 제주도내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생태계조성를 조성하고 더불어 잘 사는 사회의 기틀을 마련하는 데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사회적경제활성화 제주네트워크는 현재 서귀포YWCA에서 운영사무국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