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2층 버스 타고 즐기는 제주 야간 감성 여행 어때요?"
"2층 버스 타고 즐기는 제주 야간 감성 여행 어때요?"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4.20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관광협회 제주시티투어, 22일부터 야간코스 프로그램 운행 개시
제주도관광협회가 오는 22일부터 제주시티투어 야간코스 운행을 시작한다. /사진=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제주도관광협회가 오는 22일부터 제주시티투어 야간코스 운행을 시작한다. /사진=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시티투어 야간코스가 봄‧가을 프로그램과 여름 프로그램 두 가지로 새롭게 구성돼 오는 22일부터 본격 시행된다.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가 운영하고 있는 ‘야(夜)밤 버스’는 매주 금‧토요일 하루에 한 차례씩 운행된다. 이번 주말부터 시작되는 봄 프로그램은 22일부터 5월 28일까지 모두 12회 운영될 예정이다.

‘야(夜)밤 버스’의 운행 코스는 제주국제공항을 출발, 제주의 대표적인 야경 명소인 용두암‧용연구름다리에 정차한 후 최근 여행 트렌드인 플로깅 체험, 아름다운 제주 밤바다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해안도로 드라이브, 제주만의 독특한 기념품과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수목원 야시장과 LED공연 관람 등으로 구성됐다.

2시간 50분간 운영되는 이 코스는 버스가 운행되는 동안 버스 내 ‘야(夜)밤 DJ 프로그램’을 운영, 투어 내내 지루할 틈 없이 승객들에게 꽉 찬 즐거움을 선사하게 된다. 제주에서 감동의 추억을 소환하기 위해 버스 안에 느린 우체통도 설치해놓고 있다.

이용 요금은 일반 6000원, 13세 미만 4000원이다. 사전 예약과 구매는 제주시티투어 온라인 전용 판매처인 탐나오 온라인 마켓에서 가능하다. 잔여 좌석에 한해 당일 현장 판매도 이뤄진다.

도관광협회 관계자는 “야간에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관광 콘텐츠로 빈틈없이 즐길 수 있는 야간관광 기회를 제공하고 도심 지역 상권 및 재래시장 등을 코스화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차원에서 기획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