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6:21 (목)
박찬식, 제주도내 진보세력 향해 "함께하자" 단일화 제안
박찬식, 제주도내 진보세력 향해 "함께하자" 단일화 제안
  • 고원상 기자
  • 승인 2022.02.03 14:3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일 기자회견 통해 단일화 제안 예정
"녹색당 및 정의당 등이 우선 대상"
박찬식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제주도지사 예비후보.
박찬식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제주도지사 예비후보.

[미디어제주 고원상 기자] 박찬식 제주도지사 예비후보가 도내 진보세력들을 향해 지방선거에서의 후보단일화를 제안할 것으로 보인다.

박찬식 예비후보는 오는 7일 기자회견을 통해 제주도지사 후보단일화 제안을 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박 후보는 이에 대해 “이번 후보단일화 제안은 제주사회의 변화를 바라는 대안세력을 만들기 위한 것”이라며 “제주사회의 변화에 동의하는 세력을 향해 함께하자는 메시지를 던지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 후보는 “구체적으로는 후보를 내려는 녹색당 및 정의당 등이 우선 대상”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기자회견은 오는 7일 오후 10시30분부터 제주도의회 도민카페에서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한국인 2022-02-03 21:32:06
1905년 미국 태프트장관과 일본 외무장관이 미국은 필리핀을 일본은 조선을 식민지만들기에 서로돕자고 협정맺었고 덕분에 일본식민지로 된후 2차대전때 강건너 불구경하던 미국에 일본이 침략하자 마지못해 참전후 원폭투하로 승리한 미국이 유엔도 장악후 일본이 약탈한 엄청난 금괴를 받는대신 독일처럼 갈라야할 일본대신 조선을 가르고 일본왕도 전범처리 않기로 비밀약정한것으로 김구선생님등 독립군과 애국국민들이 조국분단 반대와 미쏘군 철수주장하자 미국이 친일매국노를 군경과 정치권에 기용후 우파로 둔갑시키곤 전국서 애국국민들과 제주도민을 빨갱이나 좌파로 몰아 암살과 학살하여 강제분단을 만든것으로 6.25비극도 사실 미국과 일본이 만든것이며 그래서 한국에 우파는 민족주의와 국수주의가 없는 사대매국파들로 독일처럼 평화교류로 평화통일하려는것보다 미국 일본편들며 민족간 전쟁하자는 국민의 힘을 그래서 토종왜구들이라 하는것이다
참고로 사드는 한국방어가 아니라 일본이나 미국영토인 괌으로 향한 북한핵미사일을 잡기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