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0:46 (금)
제주은행, 2022년도 정기인사 단행
제주은행, 2022년도 정기인사 단행
  • 미디어제주
  • 승인 2022.01.1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이 1월 12일자로 정기인사를 단행, 우수 성과자 등 43명을 승진자로 발탁했다.

이번 인사에서 1급 상당인 SM 직급의 경우 영업추진본부장에는 오영규 연동지점장이 승진 임용됐고, 이철승 감사부 부장은 노형금융센터 센터장 겸 4지역본부장으로 승진했다.

또 고병출 전략기획부장은 부서 이동 없이 직급 승진했다.

2급 상당인 Mb 직급에서는 이철민 ICT지원부 부부장이 팀장(부서장 대우)으로 승진 발탁됐고 양석진 준법감시부장은 같은 부서에서 직급 승진, 박상언 한림지점장은 연북로지점장으로, 안동우 표선지점장은 제주특별자치도지점장으로 각각 자리를 옮기면서 직급 승진했다.

김광현 안전관리실장은 자리 이동 없이 직급승진, 김대근 제주특별자치도지점 부지점장은 광장지점장으로 승진 발탁됐다.

김봉진 여신심사부 심사역은 모슬포지점장으로, 오주환 ICT지원부 부부장은 기획팀장(부서장 대우)으로 각각 직위 승진했다.

또 김도연 영업부 AM과 변호철 신제주금융센터 AM은 각각 표선지점장, 한림지점장으로 자리를 옮기면서 직위 승진 임용됐다.

원은주 화북금융센터 부지점장은 소비자보호실장으로, 김한수 리스크관리부 부부장도 리스크관리부장으로 직위 승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