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34 (목)
이정재, '오징어 게임'으로 미국 SAG 남우주연상 후보 지명
이정재, '오징어 게임'으로 미국 SAG 남우주연상 후보 지명
  • 미디어제주
  • 승인 2022.01.1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정재, SAG 남우주연상 후보 지명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배우 이정재, SAG 남우주연상 후보 지명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배우 이정재가 미국배우조합상(SAG) 후보에 올랐다.

1월 12일(현지 시각) 제28회 미국배우조합상 측은 후보 명단을 공개했다. 해당 명단에 따르면 이정재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TV 시리즈 남우주연상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오징어 게임'은 남우주연상 외에도 앙상블상, 스턴트 앙상블상 등에 후보 지명돼 세계적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정재는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를 통해 "'오징어게임' 배우들과 앙상블 부문에 노미네이트되어 너무 기쁘다. 6개의 게임을 촬영하며 극한의 상황을 연기했던, 그들과 함께 땀 흘렸던 소중했던 순간들이 기억에 선명하다. 그 영원히 잊지 못할 추억에, 앙상블 부분 후보지명은 이제 소중한 감동의 눈물로 기억될 것"이라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배우 부문 후보에 오른 것에 대해서도 "훌륭한 배우분들과 후보에 이름을 올려 영광이고, 제게 너무나 큰 기쁨이다. 정의와 따뜻한 인간의 사랑을 믿는 '오징어 게임'의 팬분들과 노미네이트의 영광을 함께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정재는 미국배우조합상 후보와 더불어 골든글로브, 크리틱스 초이스, 고담어워즈등 미국 주요 시상식의 남우주연상 후보로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제28회 미국배우조합상은 오는 2월 27일 진행될 예정이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