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지민이 인증샷 남긴 곳, 바로 여깁니다!”
“BTS 지민이 인증샷 남긴 곳, 바로 여깁니다!”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1.11 11: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 누웨마루 거리에 ‘BTS 지민 포토존’ 조성
인증샷 남기면 문화상품권 … 지민이 방문한 관광지도 소개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지난해 모처럼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맞은 제주에서 방탄소년단 지민의 사진 한 장으로 세계적인 명소가 된 제주시 연동 누웨마루 거리에서 포토존 인증 이벤트가 마련됐다.

제주관광공사는 비짓제주(www.visitjeju.net) 홈페이지를 통해 11일부터 2월 6일까지 ‘BTS 지민 포토존 인증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BTS 지민이 개인 SNS 채널에 제주여행 인증사진을 올린 뒤로 누웨마루 거리, 스누피 가든, 사계 설쿰바당 등 그가 방문했던 도내 관광지에 대한 관심이 폭증, 팬층을 중심으로 지민과 동일한 포즈의 인증샷이 개인 SNS 상에 포스팅되고 있는 데 착안한 이벤트다.

이를 위해 제주관광공사는 제주시 연동 누웨마루 거리에 ‘BTS 지민 포토존’을 새롭게 조성, 이벤트 준비를 마쳤다.

참여 방법은 포토존 방문 후 촬영한 사진을 비짓제주(www.visitjeju.net)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는 소정의 문화 상품권이 증정된다. 당첨 결과는 비짓제주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또 제주관광공사는 BTS 지민이 방문했던 장소와 주변 관광 콘텐츠를 비짓제주 홈페이지를 통해 테마 콘텐츠로 소개할 계획이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글로벌 스타의 제주 방문을 통해 MZ세대에게 제주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긍정적 이미지가 구축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원도심뿐만 아니라 누웨마루 거리 등 도내 명소에 대한 젊은 층의 관심이 지속될 수 있도록 온라인 마케팅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Ara 2022-01-16 01:44:53
예쁜곳이네요. 지민 포토존 가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