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34 (목)
[신년사] 한국병원 한승태 병원장
[신년사] 한국병원 한승태 병원장
  • 미디어제주
  • 승인 2022.01.0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민이 가장 믿고 먼저 선택하는 병원”
한국병원 한승태 병원장
한국병원 한승태 병원장

지난 한 해 도민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혜인의료재단 한국병원은 새 경영진의 취임 후“제주도민이 가장 믿고 먼저 선택하는 병원”을 만들자는 일념으로 병원 구성원과 함께 최선을 다했고, 큰 성취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새해에도 한국병원은 비전2025의 달성을 위해 함께 실행해야 할 전략과제들을 속도감 있게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그 중에서 우선적으로 추진할 중점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관절척추센터·뇌센터·고혈압당뇨센터 등 전문센터별 우수 의료진을 적극 초빙 및 홍보하여 특정 질환에 있어서는 도민들이 해당 의료진을 믿고 찾을 수 있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둘째, 더욱 고도화된 성과급 체계를 통해 구성원들의 동기 부여 유도와 보상 제도를 강화하여 직원 모두가 자긍심을 갖고 일할 수 있는 병원을 만들겠습니다.

셋째, 무엇보다 새 병원 전략을 구체화할 것이며, 이와 병행해 현재 위치에서 병원의 적정 규모를 확보하고 인프라와 경쟁력을 갖출 방안도 동시에 추진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가장 먼저 병동 등 진료 시설 개선을 위한 공사를 시작하여 연 초 마무리할 계획입니다.

도민 여러분의 관심 속에서 한국병원은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습니다. 올해부터는 명실상부 도내 최고의 운영 시스템과 진료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 모든 것에 앞서 가장 중요한 것은 환자분들과 고객들의 소중함입니다. 병원도, 병원의 모든 구성원도 환자가 있어 존재합니다. 이를 가슴 깊이 되새기며 고객 여러분께서 한국병원에 기꺼이 건강을 맡길 수 있는 믿음을 드리도록 병원의 모든 것을 점검하겠습니다. 환자와 구성원이 함께 행복한 병원을 만들어 가는 데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입니다.

2022년 임인년(壬寅年)에도 도민 여러분의 가정에 화목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