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고은숙 제주관광공사 사장
[신년사] 고은숙 제주관광공사 사장
  • 미디어제주
  • 승인 2022.01.0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은숙 제주관광공사 사장
고은숙 제주관광공사 사장

끝 모를 코로나19 사태로 그 어느 해보다 다사다난했던 2021년을 뒤로하고, 2022년 임인년,‘검은 호랑이’의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도민 여러분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최근 오미크론 바이러스에도 불구하고 긴 흐름으로 봤을 때 전 세계적으로 감염병 확산세가 점차 완화될 것으로 보이면서 2022년은 제주관광에 있어 매우 중요한 해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에, 제주관광공사는 보다 고도화된 전략을 바탕으로 제주관광의 내실을 다져 나가겠습니다.

올해 제주관광공사는 위드 코로나 시대 제주관광의 글로벌 인지도 제고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과 접근성 회복에 전념하겠습니다.

이와 함께 공사는 주민이 직접 주도하고, 참여하는 지역관광 사업 육성을 통해 도민수익의 극대화를 실현하겠습니다.

또한, 관광 스타트업 기업들의 성장을 위한 맞춤형 지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함께 도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겠습니다.

면세사업은 입점객 수 확대를 위한 방문 매력도를 끌어올림으로써 안정적인 영업이익을 올리는 데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아울러 제주를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관광목적지로서 파워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기 위해 도민과 관광객, 관광업계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면서 수많은 생각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이를 실행해 나가겠습니다.

특히 지역사회가 체감할 수 있는 뚜렷한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제주관광공사는 늘 혁신과 창의성을 보여주는 등 제주관광 산업의 발전을 위한 컨트롤타워 역할을 제대로 해냄으로써 도민의 신뢰에 보답하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 1. 3.
제주관광공사 사장 고 은 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