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이재명 제주선대위 1차 인선 발표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이재명 제주선대위 1차 인선 발표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1.12.0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이 8일 오전 제주도의회 도민카페에서 이재명 제주선대위 1차 인선 발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 미디어제주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이 8일 오전 제주도의회 도민카페에서 이재명 제주선대위 1차 인선 발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 미디어제주

[미디어제주 이정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당이 내년 3월 치러지는 제20대 대통령선거에 나서는 이재명 후보의 제주선대대위 상임선대위원장단 인선을 8일 발표했다.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은 이번 1차 인선의 방향을 당 외 인사를 중심으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제주출신 독일 거주 성악가, 결혼이민자, 청년일자리 전문가, 장애인, 간호사, 영화감독, 소상공인, 4.3단체, 농업계 등의 인사가 이번 상임선대위원장단에 이름을 올렸다.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은 "충분히 검증된 이재명 후보를 당선시켜 대한민국의 대전환을 이루고 제주도민과 함께 승리하겠다"고 피력했다.

다음은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1차 상임선대위원장 명단

▲송승문 전 제주4.3유족회장 ▲강애심 전 (사)제주도해녀협회장 ▲김영순 전 제주여민회 공동대표 ▲마리테스 갬보아 가디 결혼이민여성 ▲현진성 전 한농연 제주도연합회장 ▲오멸 영화감독 ▲김란영 동물보호운동가 ▲방호진 제주대 경영학과 부교수 ▲박성철 제주도소상공인연합회 부회장 ▲강지훈 중증 시각장애인 ▲김은정 청각 장애인 ▲고민규 스타트업 꽃자판기 회사 창업자 ▲주정아 여성 이주민 ▲오민혁 청년기업가 ▲정은우 제주대 간호학과 3학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