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꿈쟁이작은도서관, 작가와의 만남- 이영득작가와 함께하는 제주이웃나무이야기
중앙꿈쟁이작은도서관, 작가와의 만남- 이영득작가와 함께하는 제주이웃나무이야기
  • 고지나 시민기자
  • 승인 2021.11.1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꿈쟁이작은도서관(관장 이신선)은 2021년 11월 09일 오후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작가와의 만남 – 이영득작가와 함께하는 제주이웃나무이야기를 열었다.

이영득작가는 동화작가, 생태작가로 2001년 신춘문예로 등단해 활동하고 있으며, 저서에 ⌜나무 이야기 도감⌟, ⌜봄 숲 놀이터⌟⌜행복한 꽃차 만들기⌟, ⌜오리할머니와 말하는 알⌟외 다수가 있다.

오늘 작가와의 만남은 우리 주변에 있는 이웃나무인 제주 나무들이 어디서 왔는지,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는지에 대해 특강이 이뤄졌고, 직접 놀이체험도 함께 해보며 질의응답을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신선 관장은 “제주 지역에서 활동하는 훌륭한 작가들과 지역 주민들을 연결해 독서견해를 넓힐 수 있는 기회를 더 자주 만들겠다”고 했으며, 참가자들은

“평소에 무심코 지나쳤던 제주나무들을 좀 더 자세히 들여다볼 수 있었고 그 안에 담긴 이야기를 알고 나니 더 관심을 갖게 됐다”고 했다.

모든 프로그램은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운영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중앙꿈쟁이작은도서관 070-4548-1409로 문의하며, 학기중 도서관 이용시간은 평일 월-금 오후1시-7시까지, 주말 토 오전10시-6시까지 이용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