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제주, 한국 대표 MICE 도시로 온라인 설명회 참가
제주, 한국 대표 MICE 도시로 온라인 설명회 참가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1.10.20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열리는 한국 MICE세미나에서 호주‧뉴질랜드 바이어 대상 마케팅
제주컨벤션뷰로가 21일 열리는 한국MICE세미나를 앞두고 사전 녹화를 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주컨벤션뷰로
제주컨벤션뷰로가 21일 열리는 한국MICE세미나를 앞두고 사전 녹화를 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주컨벤션뷰로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컨벤션뷰로가 21일 열리는 한국MICE세미나에 한국 대표 MICE 도시로 참가한다.

20일 제주컨벤션뷰로에 따르면 한국MICE세미나는 한국관광공사 시드니 지사가 주최하는 행사로, 온라인 생중계 설명회 형태로 진행된다.

국내에서는 제주와 부산이 한국의 대표 MICE 도시로 참여, 호주와 뉴질랜드 MICE 바이어를 대상으로 한국과 지역 MICE 개최 여건, 도시 매력 등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제주컨벤션뷰로는 제주 방문 경험이 전무한 호주와 뉴질랜드 MICE 바이어들의 흥미를 더하기 위해 감귤모자와 제주 환경보호 티셔츠를 입고 프리젠테이션에 나선다.

또 ‘제주유니크베뉴’, ‘제주MICE 관광상품’ 등 독특한 제주의 MICE 콘텐츠들을 돌하르방, 해녀, 설문대 등 다양한 요소와 엮어 재미있게 소개할 계획이다.

설명회가 종료된 후에는 참가한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 및 K-food 체험 밀키트 배송 등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할 예정이다.

행사 종료 후에는 누구나 제주컨벤션뷰로 SNS채널을 통해 발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김승배 이사장은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제주를 알리고 위드 코로나 시대에 해외 MICE행사를 유치하기 위해 새롭고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겠다”며 제주컨벤션뷰로의 지속가능한 해외마케팅 활동에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