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제주교통방송 신임 사장에 송창우 전 제주MBC 보도국장
제주교통방송 신임 사장에 송창우 전 제주MBC 보도국장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1.07.2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오전 10시 취임식 갖고 본격 업무 시작
송창우 신임 TBN제주교통방송 사장
송창우 신임 TBN제주교통방송 사장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TBN제주교통방송 신임 사장에 송창우 전 MBC 보도국장이 선임됐다.

신임 송창우 사장은 28일 오전 10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송 사장은 제주 출신으로, 1984년 제주MBC에 입사한 이후 기획보도부장, 취재부장을 거쳐 보도국장을 역임했다.

제주MBC에 재직하는 동안 지역 현안에 대한 깊이 있는 취재와 대안을 제시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달의 기자상, 한국방송대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송 사장은 지난 5월 제주교통방송 사장 공개모집에 응시, 지난 23일 제주교통방송 제3대 사장으로 공식 선임됐다.

신임 송 사장은 “제주교통방송이 도민들의 권익을 대변하고 신속 정확한 교통정보 제공은 물론, 재난방송을 성실히 수행하는 도민의 방송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주교통방송은 제주사정에 밝은 지역출신이 3대 사장으로 선임됨에 따라 제주지역의 현안과 이슈를 중심으로 지역밀착형 아이템을 더욱 심층적으로 방송하고, 태풍과 폭우 등 재난상황이 발생했을 때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재난방송을 할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