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33 (금)
하준수 결혼 발표에 전 연인 분개 "동거 중 외도" 폭로
하준수 결혼 발표에 전 연인 분개 "동거 중 외도" 폭로
  • 미디어제주
  • 승인 2021.07.12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준수·안가연 결혼 발표 영상 [사진=해당 영상 갈무리]
하준수·안가연 결혼 발표 영상 [사진=해당 영상 갈무리]

 

개그맨 하준수와 웹툰작가 겸 개그우먼인 안가연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 가운데 하준수의 전 연인이 "두 사람은 바람피워 맺어진 사이"라고 폭로, 대중들을 놀라게 했다.

하준수·안가연은 지난 9일 유튜브 스튜디오 와플 채널 '터키즈온더블럭'에 동반 출연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2년간 만나왔으며 양가 부모님의 허락하에 동거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하준수는 "결혼 날짜는 이미 잡아두었다"라며 결혼이 임박했음을 알리기도 했다. 결혼 소식을 전한 뒤 동료들과 팬들 모두 뜨거운 축하를 남기기도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하준수 전 연인의 폭로로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A씨는 자신이 하준수와 2010년부터 약 8년간 교제했다며, "하준수가 안가연과 바람을 피웠다"라고 폭로했다.

A씨는 유명 인터넷 게시판을 통해 "2010년 12월 12일부터 현재 개그보다 캐리커처로 더 유명해진 개그맨(하준수)과 동거했고 결혼까지 약속했다"라고 알리며 두 사람이 헤어지기 전부터 하준수는 안가연과 만나고 있었다고 주장했다.

A씨는 안가연이 하준수와 바람을 피우던 기간 동안 겪은 일들을 웹툰 소재로 삼았다며 자신을 농락한 것이라고 분개했다. 이 일로 A씨는 우울증 약을 3년째 복용 중이라고 덧붙였다.

A씨는 "내가 출근한 사이 안가연은 하준수와 내가 살던 집에 드나들었다. CCTV 영상이 있는데도 두 사람은 잘못을 내게 떠넘겼다. '내가 잘못해서 자신들이 외도한 것'이라고 주장했고 끝까지 제대로 사과하지 않았다"라고 폭로를 이어갔다.

이어 "그런 두 사람이 선배 개그맨(이용진)의 프로그램에 출연해 당당하게 결혼 발표를 했다. 끝까지 날 무시한 것"이라며 "두 사람이 만나게 된 이유와 배경에 관해 거짓말했고 당당하게 2년째 연애 중이라고 말했다. 날 기만한 것"이라며 폭로의 계기를 밝혔다.

이에 하준수는 12일 새벽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A씨의 주장 전체를 부인하지는 않겠다. A씨에게 상처가 될 만한 일이 있었음은 나도 인정한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A씨와 결별 후 안가연과 관계를 시작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또 A씨가 사과받지 못했다고 말한 건 거짓이라며 "2018년 12월 5일 이후 A씨가 '헤어져 줘서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들과 함께 지극히 일상적인 내용의 대화들을 하기 시작한 후 그가 나를 진심으로 용서해준 것으로 생각했다"라고 반박했다.

하준수는 A씨가 암 투병을 하는 과정에서 병간호를 했고 A씨가 약 4년간 경제 활동이 없었음에도 자신이 챙겨줬다고 알렸다.

이에 A씨의 친동생이라고 주장하는 이는 "(하준수의) 고정 프로그램은 '코미디 빅리그' 하나였고 약 180만원 정도를 벌었다. 이에 A씨 어머니가 하준수에게 생활비 명목으로 매달 300만원씩 보내줬다"라고 반박했다.

현재 하준수는 A씨 측에 법적 대응 중이다.

한편 하준수·안가연은 매주 일요일 방송되는 tvN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 중이다. 두 사람은 연애·결혼을 주제로 한 커플 콩트를 이어가며 화제를 모았다.

안가연은 웹툰작가 츄카피라는 가명으로 활동 중이고 하준수는 유튜브 '하카소' 채널을 운영 중이다.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연예인들의 캐리커처를 그려 명성을 얻었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