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서귀포YWCA, 코로나 블루 극복 프로젝트 참여자 모집
서귀포YWCA, 코로나 블루 극복 프로젝트 참여자 모집
  • 서귀포YWCA
  • 승인 2021.07.07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YWCA(회장 고맹수)는 2021년 여성친화도시 조성 우수사업의 일환으로 <코로나 블루 극복 프로젝트 '내 마음 리부트하기'>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

코로나 블루는 코로나19와 우울 기분을 뜻하는 블루가 합쳐진 신조어로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돌봄 부담이 가중되고 있는 여성을 대상으로 우울감을 떨쳐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프로그램 내용에는 진실된 나의 모습을 살펴보는 온라인 과정과 체험, 활동 위주의 오프라인으로 구성되었으며 7월15일(목)부터 운영된다. 오프라인 과정에서는 거리두기를 위해 10명 이내로 분반하여 진행되며 웃음을 통한 마음치유, 홈가드닝을 통한 심리방역 세우기, 체험을 통한 생활 속 환경지키기, 자연에서 마음 방역 키우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마음을 치유하고나 하는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프로그램의 참여 신청은 7월12일(월)까지 서귀포YWCA(서귀포시 부두로 3)으로 방문접수 또는 온라인 신청(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