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제주 농수축산물 등 홍보‧판매 제주도‧제주항공 ‘맞손’
제주 농수축산물 등 홍보‧판매 제주도‧제주항공 ‘맞손’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1.06.29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오전 제주산품 홍보‧판매 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식 개최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도와 ㈜제주항공이 제주에서 생산되는 농수축산물과 가공품 등 제주산품의 판매 촉진을 위해 손을 잡았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9일 오전 9시 제주도청 소통회의실에서 ‘농수축산물 등 제주산품 홍보·판매 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제주항공이 보유하고 있는 JJ 멤버스 파트너스,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SNS 등을 최대한 활용해 제주산품의 홍보·판매 촉진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게 된다.

협약 주요 내용을 보면 제주 지역 생산 농가와 수산물업체, 가공품업체 등에 대한 홍보 및 판로 지원, 제주항공 이용 활성화 홍보, 기타 두 기관간 상생 발전을 위한 협력 사항 등이 담겼다.

홍보 시기와 방법 등은 제주의 농수축산물 및 가공품 등의 생산·유통 시기가 다르기 때문에 분야별 실무부서와 제주항공 간의 세부적인 협의를 거쳐 추진하게 된다.

원희룡 지사는 “제주도민이 참여한 제주항공은 그동안 제주의 환경을 지키기 위해 친환경 봉투를 나눠주는 등 제주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일들을 해왔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제주의 농수축산물의 판로 확보와 마케팅을 위해 제주항공의 역량을 쏟아주시는 데 대해 제주도민들을 대표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이배 제주항공 사장도 “제주항공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제주산품 판매 활성화와 홍보에 기여하는 것이 제주도민들의 제주항공에 대한 사랑에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며 “오늘 협약을 통해 제주도와 제주항공의 역량을 활용해 협약 내용을 착실히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