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06 (금)
“제주도내 좋은 식당을 홍보해 주세요”
“제주도내 좋은 식당을 홍보해 주세요”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1.06.0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 ‘제주 안심채움 캠페인’ 진행

제주관광공사가 제주도내 요식업 서비스의 긍정 이미지 확산을 위한 온라인 활동을 벌인다.

제주관광공사는 6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제주 안심채움 캠페인’을 비짓제주(www.visitjeju.net)와 SNS 채널을 통해 추진한다고 1일 밝혔다.

제주관광공사와 도내 대표기업인 한라산 소주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이번 캠페인은 관광객 참여형 이벤트인 ‘안심채움 with YOU’와 위생컨설팅 ‘안심채움 with 비짓제주’로 진행된다.

‘안심채움 with YOU’는 관광객이 직접 방문했던 도내 음식점 가운데 청결하고 위생적인 안심식당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천하는 이벤트로, 오는 6월 20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철저한 방역과 위생적 서비스 제공에 참여하고 있는 식당들을 대상으로 전문 컨설팅을 통해 한층 더 청결한 요식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안심채움 with 비짓제주’는 오는 9월까지 추진된다.

이번 캠페인 참여 방법은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계정 태그(@visitjeju.kr) 및 해시태그(#안심채움, #비짓제주)를 포함해 추천하고자 하는 식당의 이미지를 올리면 된다. 공사는 참여자 중 120명을 추첨한 후 한라산소주 증정 술잔세트(30명)와 제주마들렌세트(30명), 음료 기프티콘(60명)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