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4:21 (금)
제주사랑의열매, ‘제주올레 디지털기부 캠페인’ 참여 이벤트 진행
제주사랑의열매, ‘제주올레 디지털기부 캠페인’ 참여 이벤트 진행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1.05.31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처님오신날 맞아 올레꾼에 쉽고 간편한 디지털 나눔 참여 독려
올레 길 완주 고경준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디지털 기부 시연하며 캠페인 동참
올레 길 완주자이자 제주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인 고경준 제일농장 대표가 디지털 기부를 시연하고 있다.
올레 길 완주자이자 제주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인 고경준 제일농장 대표가 디지털 기부를 시연하고 있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는 19일 제주올레 공식안내소 5코스와 7코스 공식안내소에서 제주올레 디지털 기부 캠페인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올레길을 찾은 올레꾼들의 나눔 참여를 독려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주 아너 소사이어티 51호 회원이자 제주올레 길 완주자인 고경준 제일농장 대표가 직접 디지털 모금함 기부를 시연하며 캠페인의 성황을 기원했다.

올레길 5코스 공식안내소에서는 휠체어로 올레 길을 지나는 올레 길 이동약자 체험활동 부스를 운영하고, 제주올레 길 휠체어 구간 개선을 위한 기부 캠페인에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

제주올레와 제주사랑의열매가 함께하는 디지털 기부 캠페인은 제주올래 길 공식안내소 14곳에 디지털 모금함을 설치하고 함께 나눔문화 확산을 도모하는 내용으로, 모인 성금은 올레길 중 휠체어구간 10곳의 노후시설 정비 등 이동약자 접근성 개선 사업에 사용하게 된다.

제주올레 길 모든 공식안내소에서 찾아볼 수 있는 디지털 모금함은 제로페이 결제방식을 도입하여, 금융앱이나 제로페이 앱을 이용해 디지털 모금함의 QR코드를 스캔하면 바로 원하는 금액을 입력해 기부할 수 있다. 거래번호를 통해 제주사랑의열매 홈페이지에서 기부금영수증도 발급 또한 가능하다.

한편 제주사랑의열매는 이번 제주올레 길을 시작으로 향후 도내 유명 관광지에 디지털모금함을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