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항공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 이용하세요”
제주항공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 이용하세요”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1.05.1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제주 노선 대상으로 5월 20일부터 시범 운영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자전거 여행자를 겨냥한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를 오는 20일부터 운영한다.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는 자신의 자전거를 가지고 제주도 여행을 떠나고 싶어하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자전거를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운송해주는 상품이다. 오는 5월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시범 운영되며, 판매 오픈은 5월1 0일부터다.

대상 노선은 김포~제주(제주~김포)노선에 한정되며, 김포 출발은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제주 출발은 오후 5시부터 8시까지의 항공편에서만 캐링백 이용이 가능하다.

캐링백 서비스는 위탁수하물이 포함된 FLY Bag, FLY Bag+ 운임으로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만 이용 가능하며, FLY운임의 경우 이용이 불가하다. 캐링백 서비스를 취소하고자 할 경우는 최초 여정 출발일 3일 이전까지 가능하며 이후로는 취소가 불가능하다. 가령 5월 20일 출발하는 여정의 경우 5월 17일까지만 취소가 가능하다.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는 본인이 직접 분해, 조립하는 서비스로서 조립 도구를 반드시 지참해야 하며 자전거 분해 및 캐링백에 넣는 시간을 고려해 평소보다 1시간 일찍 공항에 도착하는 것이 권장된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 시행 기념으로 5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왕복 8만원인 해당상품을 이 기간 동안에는 5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또한 5월 10일부터 20일까지 SNS에 #제주항공캐링백 해시태그를 활용해 자신의 자전거를 자랑하면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자전거 캐링백 체험권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