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6:46 (금)
제주 현직 경찰관 1명 코로나19 확진·직원 25명 진단검사
제주 현직 경찰관 1명 코로나19 확진·직원 25명 진단검사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1.05.1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확진자 접촉자 분류 지난 9일 오후 양성 통보…제주동부경찰서 방역조치

[미디어제주 이정민 기자] 제주에서 현직 경찰관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10일 경찰 등에 따르면 지난 9일 오후 제주동부경찰서 소속 경찰관 A씨가 제주도 방역당국으로부터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통보받았다.

제주동부경찰서. © 미디어제주
제주동부경찰서. © 미디어제주

기존 확진자의 접촉자로 통보받자 보건소 선별진료소를 찾아 검사를 받았고 지난 9일 오후 양성 판정이 내려졌다. 전날 야간당직 근무조였던 A씨는 방역 당국으로부터 확진 판정이 통보되자 퇴근 조치됐고 보건소를 방문, 진단검사를 받았다.

A씨와 같은 근무조였던 3명은 A씨가 확진 판정을 받자 곧바로 진단검사를 받았다. 음성 판정을 받았고 자가격리 중이다. A씨와 같은 부서 직원 22명은 진단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제주동부경찰서는 A씨의 확진 통보 후 해당 사무실이 있는 민원동을 폐쇄했다. 전체 방역조치를 했고 지금은 정상 운영하고 있다.

제주동부경찰서 관계자는 "역학조사관의 방문 조사를 했고 방역에 문제가 없도록 자체 조치도 했다"며 "필요 시 더 강한 방역 조치를 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