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3 15:21 (목)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도내 사회복지 협력기관 간담회 진행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도내 사회복지 협력기관 간담회 진행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 승인 2021.04.2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이 행복한 제주, 초록우산과 함께해요!”
사진설명: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간담회 이후 보육시설 단체사진 및 회의사진
사진설명: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간담회 이후 보육시설 단체사진 및 회의사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는 지난 19일(월), 20일(화) 양일간 제주도내 사회복지 협력기관 15곳이 참여한 가운데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아동이 행복한 제주, 초록우산과 함께해요!‘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개최하였다. 21년에는 특별히 행정기관, 복지관, 보육시설 3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진행했다. 또한 코로나로 인하여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것을 방지하고, 시설 유형별로 나누어 진행하여 종사자들의 의견을 듣는 시간을 주로 가졌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는 매년 협력시설 간담회를 진행하며 아동 후원금 및 지원계획 및 도내 사회복지 협력기관의 종사자들의 이야기를 자세히 듣고 어떻게 하면 아이들이 행복하게 잘 살아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지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아동 가정에 긴급하게 도움이 필요할 경우, 부모의 급작스런 상황으로 아동 양육이 힘들 때, 아동 의료비가 필요할 때, 아동 가정에 주거비 보증금 및 주거 개보수가 필요할 때, 아동의 학습 및 재능개발비가 필요할 때 등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김희석 본부장은 “도내 사회복지 협력 시설들이 있어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잘 지낼 수 있을 수 있는 것 같다. 또한 많은 후원자들을 연계하여 도내 아이들이 한명이라도 고통받지 않도록 하겠다.” 라는 심심한 위로와 종사자들을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 설명: 간담회 진행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