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도내 유일 미혼모 자립기반 브런치카페 돈테일러익스프레스, ‘착한가게’ 가입
도내 유일 미혼모 자립기반 브런치카페 돈테일러익스프레스, ‘착한가게’ 가입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1.03.2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을 받는 대상에서 나눔을 베푸는 주체로”
제주사랑의열매 심정미 사무처장(가운데)과 돈테일러익스프레스 운영진이 함께 ‘착한가게’ 가입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사랑의열매 심정미 사무처장(가운데)과 돈테일러익스프레스 운영진이 함께 ‘착한가게’ 가입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랑의열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이하 제주사랑의열매) 나눔사업을 통해 창업한 미혼모 자립 기반 브런치카페 돈테일러익스프레스(Don Taylor Express)(대표 임애덕)가 최근 제주사랑의열매가 진행하는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했다.

○ 돈테일러익스프레스는 매월 수익의 일부를 기탁하게 되며, 모인 성금은 제주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사용될 예정이다.
 
○ 돈테일러익스프레스는 제주사랑의열매 미혼모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2018년 5월 제주시 도남동에 개소한 도내 유일 미혼모 자립 기반 브런치카페다. 현재 이 프로그램을 통해 미혼모 5명이 조리와 홀 관리 등 운영 전반을 담당하고 있다. 수익금은 미혼모의 사회적 기능 회복과 자립기반 마련, 취업연계와 창업지원 등에 쓰이고 있다.

○ 김남식 제주사랑의열매 회장은 “나눔을 받는 대상에서 나눔을 베푸는 주체로 거듭난 인상적인 사례”라며 "앞으로도 적재적소에 나눔의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착한가게란 중소규모의 자영업에 종사하며 매출액의 일정액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모든 가게를 말한다.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어떠한 업종의 가게도 참여가 가능하다.

○ 착한가게 가입 문의는 전화(064-755-9810)로 가능하며, 홈페이지(http://jj.chest.or.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