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네 상상을 응원해"... 제1회 제주어린이 발상 미술대회 현장
"네 상상을 응원해"... 제1회 제주어린이 발상 미술대회 현장
  • 김은애 기자
  • 승인 2021.03.0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제주어린이 발상 미술대회 현장.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한국미술협회 제주도지회가 주관, 롯데관광개발이 후원하는 '제1회 제주 어린이 발상 미술대회'가 지난 2월 28일 오전 10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3층 연회장에서 열렸다.

이날 미술대회에는 지난해 11~12월 1차 온라인 공모를 통해 선정된 30명의 제주도내 초등학생들이 참가했다. 당시 주제는 '마스크의 이미지를 활용한 연상 발상 드로잉'이었다.

이와 관련, 미술대회의 총감독인 조기섭 작가는 이번 대회를 마치며 “제주 어린이들이 독창성과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와 경험이 된 것 같다”라고 평가했다. 

2차 현장 미술대회에 참가한 어린이 작품들은 도민의 문화공간으로 개방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1층 갤러리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이번 미술대회를 비롯해 △제주 초등학교 학급에 3만권 책 기증과 독서 교육을 병행하는 씨앗문고 캠페인 △제주의 문화와 이야기를 제주어로 노래하는 제라진소년소년합창단 공식 후원 등 다양한 인재양성 사업을 벌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