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4 15:32 (금)
NH농협은행, 제주의료원 찾아 ‘ Love in flower ’나눔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 제주의료원 찾아 ‘ Love in flower ’나눔 이벤트 실시
  • 미디어제주
  • 승인 2021.02.2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본부장 문상철)는 25일 감염병관리기관인 제주의료원(원장 오경생)을 방문하여 코로나19 의료진과 요양시설에 입소한 어르신들께 꽃바구니와 간식을 전하는 ‘Love in Flower 나눔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 날 제주의료원을 찾은 농협은행 문상철 본부장과 봉사단은 코로나19 확진자 치료에 애쓰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요양시설에서 코로나 때문에 더욱 힘들게 지내시는 어르신들을 위로하는 꽃바구니와 간식을 전달했다.

특히 이번에 전달한 물품은 장애인직업재활시설에서 청년장애인들이 만든 간식과 꽃다발 그리고 농협은행 봉사단원들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직접 만든 꽃바구니라 그 의미를 더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꽃수요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 소상공인 花이팅 이벤트 ▲ 제주올레와 함께하는 꽃 나눔 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으며, 이번 행사도 화훼농가 응원을 위한 소비촉진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문상철 본부장은“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의료진들의 피로감이나 요양시설에 계신 어르신들의 쓸쓸함이 너무나 가중돼 매우 안타깝게 생각되어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모든 분들이 활짝 핀 꽃처럼 환하게 웃을 수 있을 때까지 공익은행으로서 그 역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