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34 (목)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이벤트에 제주 도민 열기 뜨겁다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이벤트에 제주 도민 열기 뜨겁다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1.02.0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민을 위한 특별한 초청 이벤트 1월 25일부터
200명에게 숙박권 등…15일만에 참여자 6500명 돌파

[미디어제주 김형훈 기자] 제주 도민 초청을 위해 마련한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퀴즈 이벤트에 도민들의 열기가 뜨겁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달 25일부터 ‘오직 제주도민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이벤트 참여자 수가 15일 만에 6500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은 “이번 이벤트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진행하는 첫번째 공식 초청행사”라면서 “지난해 12월 18일 뜻깊은 개장에 이르기까지 깊은 이해와 성원을 보내주신 제주 도민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도민 참여 이벤트는 제주 드림타워 홈페이지(www.jejudreamtower.com)에 들어가서 해당 이벤트(모바일의 경우 왼쪽 상단 메뉴 표시→Thing to do→What’s on now→오프라인 이벤트)를 찾아 클릭한 다음 5가지 간단한 퀴즈를 풀고 메일 주소를 남기면 응모가 끝난다.

드림타워 뷔페 레스토랑. 롯데관광개발
드림타워 뷔페 레스토랑. ⓒ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200명의 도민에게 무료 숙박권 및 식사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50명에게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 숙박권(65㎡ 객실), 75명(1인 2매)에게는 국내 최대 뷔페인 ‘그랜드 키친’의 식사권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26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9월 제주로 본사를 이전한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초등학교 전 학급에 3만권의 책을 보급하고 독서교육도 병행하는 ‘씨앗문고’ 캠페인을 비롯해 제주의 문화예술인을 키우고 공연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한 ‘제주컬프로젝트’ 등 다양한 지역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