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WE 호텔 제주, 설 연휴 맞아 패키지 선보여
WE 호텔 제주, 설 연휴 맞아 패키지 선보여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1.02.02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호텔제주 전경.
위호텔제주 전경.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가 설 연휴를 맞아 ‘THE 소증한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과 바다전망 매일 선착순 업그레이드, 건강식 웰빙 조식 뷔페 2인, 프리미엄 와인 인룸서비스 1회, 메디웰(Medi-Well) 프로그램(스킨케어, 브라이트닝케어, 화이트닝케어, 건강상담 & 스트레스검사 & 이완요법 기기관리 4가지 중 택일이며 토, 일, 공휴일은 웰니스클럽 프로그램으로 대체),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2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화산암반수로 채워진 따뜻한 실내 수영장과 건강 관리를 위한 피트니스룸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아울러 매일 아침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청정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WE with you, 힐링포레스트’ 웰니스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숲놀이, 숲명상, 숲해설 등 3가지 프로그램을 3일에 한번씩 순환하여 진행한다. 전문 강사의 안내에 따라 자연을 이용한 미술 치유 ‘숲놀이’,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숲에서의 ‘숲명상’, 제주의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하여 만든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제주의 숲 이야기를 듣는 ‘숲해설’을 통해 자연 치유를 실감할 수 있다.

‘THE 소증한 설날 패키지’는 2월 7일부터 2월 2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5만원부터(세금 별도)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전화(☎ 064-730-1200) 또는 홈페이지(www.wehote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