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8:27 (화)
제주농협-적십자사 설날 차례상 장보기 나눔
제주농협-적십자사 설날 차례상 장보기 나눔
  • 제주적십자사
  • 승인 2021.02.0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설날이 외로운 300가구에 3000만원 상당 지원

 

제주농협 농축산인 행복나눔운동본부(공동본부장 강승표, 이창철)와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는 2월 1일 대정농협 하나로로마트에서에서 농협 임직원, 봉사원, 노인가구․다문화가정․조손가정 등 50명이 참석해 ‘설날맞이 차례상 장보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차례상 장보기는 코로나19가 지속됨에 따라 쓸쓸한 명절을 보내는 소외된 이웃들이 행복한 설날을 보낼 수 있도록 차례상을 준비하면서 온정을 전하고 함께하는 나눔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제주농협은 임직원과 농업인이 십시일반 모금한 행복나눔 운동본부 성금으로 300가구에 설날 장보기 지원을 위해 가구당 10만원 상당의 농산물 상품권 3000만원을 후원했다.

농협 임직원과 제주적십자사 봉사원들은 노인․다문화․조손가정과 차례상에 올릴 과일, 채소, 육류 등 제수용품과 손자녀 선물 및 생필품 등을 구매하며 온정을 나눴다.

강승표 본부장은 "코로나19로 근심 가득한 이웃에게 웃음과 행복을 선물하기 위해 설날맞이 장보기 프로그램을 실시하게 됐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웃음 가득한 명절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적십자사는 1일 부터 10일까지 적십자봉사원들이 수혜 가구 가족들과 지역별 하나로마트 임직원들과 힘을모아 차례상 장보기를 실시한다.

제주농협은 명절맞이 차례상 장보기, 희망나눔 성금,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산품․방역물품 지원 등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을 위한 후원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