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열심히 내 일했다"vs"다 봤을 것", 버닝썬 논란 정면 반박한 효연
"열심히 내 일했다"vs"다 봤을 것", 버닝썬 논란 정면 반박한 효연
  • 미디어제주
  • 승인 2021.01.1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교, 가세연 출연해 효연에 대한 주장 재차 반복
[사진=김상교 인스타그램]
[사진=김상교 인스타그램]

 

소녀시대 멤버 효연이 버닝썬 사건 최초 제보자 김상교씨가 올린 SNS글에 반박했다. 반면 김씨는 여전히 효연에 대한 자신의 주장을 반복했다.

김씨는 지난 13일 본인 SNS에 효연을 언급하며 “그 날의 VVIP 당신은 다 봤을꺼 아니냐”며 “그 날 마약에 취한 여배우가 H인지 G인지, 나를 클럽 내에서 마약에 취해 폭행한 놈이 승리 친구 그 약쟁이가 맞는지 너네는 알거 아니냐”라는 글을 남겼다.

효연은 곧바로 논란을 부인했다.

14일 효연은 본인 SNS를 통해 “가만히 있으니까 가마니로 보이나 본데 난 열심히 내 일했다”고 밝혔다.

효연은 “여러 사람들과 인사도 하고 축하해주러 온 친구 스탭들과 술 한잔했다”며 “기분 좋게 삼겹살로 해장까지 하고 집 들어왔다”며 버닝썬 사건에 대해 선을 그었다.

다만 “클럽 안에 서로 꼬시려고 침 질질 흘리는 남자들과 여자들은 본 적 있다”면서도 “침 질질 흘리는 여배우 남배우 고양이 강아지는 본 적도 들은 적도 없다”고 말했다.

악플러들을 향한 경고도 남겼다. 효연은 “방구석 여포들 오늘까지만 참을 거다”라며 “이번에는 아주 심하게 혼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 글은 내일 지울 거다. 쫄아서 지우는 게 아니고 말 안 하면 호구된다”라고 덧붙였다.

효연은 김씨가 버닝썬에서 폭행당한 날 버닝썬을 방문해 사건과 관련있다는 논란이 제기된 바 있다. 당시 효연은 DJ로서 버닝썬을 찾아 공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씨는 이날 오후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 출연해 “효연이 (자신의 주장대로 클럽 버닝썬에서) DJ만 하고 갔겠지만 그 뒤의 (VVIP 공간의) 상황을 전반적으로 다 봤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근데 못 본 척하고 그렇게 살아가는 모습 자체도 잘못됐다 생각이 든다”며 “(효연이) 승리쪽이랑도 친분이 있지 않냐”고 말했다.

아주경제 정석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