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8:27 (화)
2021년 첫 열애설의 주인공은 현빈♥손예진···양측 확인중
2021년 첫 열애설의 주인공은 현빈♥손예진···양측 확인중
  • 미디어제주
  • 승인 2021.01.01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82년생 동갑내기 톱스타 배우인 현빈과 손예진이 8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연예매체 디스패치가 1일 보도했다.

 

2018년 개봉한 영화 ‘협상’에서 처음 연기호흡을 맞췄던 두 사람은 그동안 세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해왔다. 가장 최근엔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종영 직후인 지난해 2월에도 열애설이 제기됐지만 양측은 모두 부인했다.

 

디스패치는 현빈의 지인을 인용해 현빈과 손예진이 지난 3월쯤부터 8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현빈의 지인은 ‘디스패치’에 “드라마(사랑의 불시착)가 끝나고 떨어져 지내면서 그리움의 감정이 생긴 것 같다”고 했다.

 

보도에 따르면 현빈과 손예진은 드라마 종영 이후 후배 배우들과 가끔 모이면서 사석에서 더욱 잘 통한다고 느꼈는데 ‘골프’라는 공통된 취미도 한몫했다고 한다. 현빈이 한 골프 연습장에서 직접 손예진을 가르쳤고, 둘은 틈이 나면 강원도 B골프장에서 라운딩도 했다는 것이다.

 

둘의 측근은 “영화와 드라마, 두 작품을 연달아 찍었다”면서 “오랫동안 서로를 지켜봤고, 나이가 있는 만큼 신중하게 연애를 시작했다”고 말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이에 대해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도 "현재 확인 중이다. 확인되는 대로 입장을 밝힐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주경제 장윤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